빠른 시공 상담

낫소엑스의 생각은 다릅니다.
품질보증기간 최장 20년

50년간 이어온 낫소의 신뢰성을 바탕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체크해 드립니다.
낫소엑스 스포츠에어돔은 국내 생산으로 타 제품에 비해 유통 마진 절감이 가능합니다.

낫소엑스 스포츠에어돔은 건축물로 구분되지 않아 건축물관련 행정 절차로부터 자유롭습니다.
정확한 보증기간이 정해져 있지 않은 타사와 달리 20년간 에어돔 유지보수 기간을 보증합니다.

시공문의 정보입력

Close

고객센터

낫소엑스는 최장 20년간 에어돔 유지보수 기간을 보증합니다.

아래로

낫소엑스 공지/뉴스 게시판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언제나 친절히 최선을 다해 답변해드립니다.

제목 낫소엑스, 충남아산과 실내 스포츠 에어돔 활성화 협약
작성자 nassaux
작성일자 2021-12-15
조회수 268
낫소엑스(대표 정의석/왼쪽)와 충남아산(대표 이운종)이 에어돔 활성화 협약을 맺었다. (낫소엑스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안영준 기자 = 낫소엑스와 프로축구 K리그2 충남아산이 실내 스포츠 에어돔 활성화 협약을 맺었다.

낫소엑스는 7일 "낫소와 충남아산이 아산 이순신종합운동장 미디어실에서 실내 스포츠 에어돔 활성화 협약식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낫소엑스는 낫소가 에어돔사업에 진출하며 만든 합작법인으로, 국내 최초 친환경 스포츠 에어돔 기술을 앞세워 에어돔 상품 개발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충남아산 선수들은 훈련 시 국내 기술로 특허를 받은 국내 최대 규모의 낫소엑스 스포츠 에어돔을 활용하게 된다.

낫소엑스 측은 "낫소엑스 스포츠 에어돔은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친환경 스포츠 에어돔으로, 폭염∙우천∙폭설∙야간∙혹한에도 스포츠 활동이 가능하다"며 "최첨단 공조 시스템 및 항균 설비 구축으로 외부 감염원을 원천 차단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와 같은 질병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고 설명했다.

이운종 충남아산 대표는 "선수들이 날씨에 관계없이 쾌적한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어 올해 남은 시즌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정의석 낫소엑스 대표는 "낫소엑스의 스포츠 에어돔이 충남아산 선수단에게 쾌적한 훈련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건강하고 안전하게 대한민국 축구 저변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제공 뉴스1

첨부파일
카테고리 뉴스